일상

LG 에서 나온 제조상궁세트 추석 선물세트를 받았다.

그녀는애교쟁이 2014. 9. 6. 00:28
반응형

오늘 회사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받았다. 선물세트 하면 흔하게 생각하는 것이 스팸 이나 김, 참치 등을 많이 생각하는데 이번에 받은 것은 특이한 제조상궁(?) 이라고 해서 포스팅을 해보려한다. 제조상궁이라고 이름이 적혔길래 회식할 때 폭탄주 말아주는 사람을 얘기하는 줄 알았다. 처음에 된장 같은거 들어 있다고 해서 이건 뭐지.. 했는데 집에와서 열어보니 된장, 참기름, 양념장 같은 생활 밀착형(?) 아이템들이 들어 있는 선물세트였다. (물론 선물세트는 다른 누군가의 집으로 가겠지만..) 너무 궁금해서 열어보았다. 




[ 박스가 간지가 난다. 이렇게 금색빛 나는 선물 세트는 처음 받아본다. ]








[ 안에를 열어보면 꽤 다양한 종류의 제조식품(?) 들이 들어 있다. ]







[ 팩으로 된 된장찌개가 들어 있다. 총 4개의 된장찌개 거리(?) 가 들어 있다. ]






[ 다같이 모여서 한 컷]



[ 다른 집에 선물로 보내기 위해 다시 포장 ]


실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모아서 박스에 넣고 제조상궁이라고 이름을 지은 걸 보니 네이밍 센스가 좀 있는 듯하다. 가격은 네이버에 검색해 봐도 나오지 않는 것을 보니 인터넷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다. 안에 구성품으로 보아서는 그냥 스팸이나 참치보다는 비싸보이는데 사람들이 좋아 할지는 잘 모르겠다. 일단은 다른 집으로 고고~